The Science behind DoFiore

탈모는 예방 및 개선될 수 있습니다

탈모는 두피의 모공 속 피지와 노페물을 깨끗이 제거하고, 모공 속 영양공급 투여를 통해 혈액순환 촉진과 모근강화로 예방 및 개선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많은 관리 센터 및 의료기관에서 시행되어지고 있는 치료법이며, 많은 임상자료와 체험자들의 사례가 발표되어 그 효과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비싼 탈모케어 비용, 이젠 홈케어로

탈모 예방과 치료를 원하는 많은 소비층들은 관리 센터의 높은 비용과 이동의 불편함을 토로하며, 데일리 홈 케어 제품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탈모완화 기능성 샴푸의 효능에 대해 아모레퍼시픽 김수나 수석연구원은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에 속하는 샴푸, 두피 에센스 등은 모발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성분을 제공하고 두피에 나쁜 영향을 주는 요소들을 제거함으로써 최대한 모발이 정상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탈모 증상 완화의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매일경제 기사 발췌).

정작 중요한 것은 "함유량"

진짜 중요한 것은 함유량입니다. 아무리 좋은 성분이 들어 있더라도, 기능을 할 만큼 충분한 양이 들어있지 않다면 의미가 있을까요? 따라서, 성분과 더불어 함유량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30년의 제품개발 노하우

두피오레 샴푸와 부스터의 핵심성분은 30년 이상의 헤어제품 연구를 통해 개발되었습니다. 최적의 배합율과 성분함량의 효과분석은 과학적 연구를 통해 끈임없이 기능성 제품을 개발하며 실험과 보완의 과정만 30년을 걸어온 산물입니다. 다양한 임상 사례를 바탕으로 연구, 생산에서 완제품까지 과학적인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기술, 성분, 안전성 등 자신있게 만들었습니다.